2021학년도 밀양여자고등학교회계 세입·세출예산을 편성함에 있어 학생 및 학부모가 학교예산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붙임과 같이 홍보 및 안내드립니다.
가. 의견수렴 목적: 예산편성과정에서 학생 및 학부모 의견을 수렴·반영하여 예산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함 나. 의견수렴 대상: 2021학년도 재학 예정 학생 및 학부모 다. 의견수렴 범위: 2021학년도에 희망하는 교육관련 사업 라. 의견수렴 방법 1) 학부모: [학교홈페이지-정보공개방-학생·학부모참여예산편성]에 등록하거나 본교 행정실로 인편, 팩스(354-1022), 우편, 이메일(alfdurh2107@korea.kr) 등으로 제출 2) 학생: 본 서식을 작성하여 학생회에 제출, 학생회는 취합하여 담당선생님께 제출 마. 의견수렴 기간: 2020. 12. 7.(월) ~ 2020. 12. 31.(목) 바. 반영결과 안내: 예산확정후 학교홈페이지를 통한 편성 결과 공개
붙임 예산요구서 제출서식(학생 및 학부모) 1부. 끝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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